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묻는질문

자주묻는질문

자주묻는 질문을 모아 모아 모아서!

게시판 상세
제목 [결재관련] 입금을 했는데 확인이 되지 않았나요?
작성자 총사모 (ip:)
  • 작성일 2013-04-06 23:04:12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028
평점 0점
  • 총사모에서는 자동입금확인시스템으로 입금확인이 진행됩니다.
    따라서 주문서상에 입력한 입금자명과 실제입금자의 성명이 반드시 일치해야 합니다.


  • 주문서상의 입금자명과 실제입금자명이 다를 경우
    주문금액과 입금액이 조금이라도 차이가 있을 경우
    자동확인이 되지 않기 때문에 운영자가 수동으로 확인을 합니다.
    따라서 이런 경우에는 총사모 고객센터(062-351-1911)나  입금확인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커뮤니티

MYSHOP

CALL CENTER

062.351.1911

010.6602.1925

전화상담 09:30~19:30

매장(평일) 09:30~19:30

매장(주말) 10:00~16:30

휴무일 : 일요일(주일),국경일

점심시간 : 12:30 ~ 13:30

BANK INFOMATION

국민 670701-04-216607

예금주 : ㈜삼손레포츠

농협 301-6602-1925-01

예금주 : 삼손레포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