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묻는질문

자주묻는질문

자주묻는 질문을 모아 모아 모아서!

게시판 상세
제목 [제품관련] A/S를 받기 위한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작성자 총사모 (ip:)
  • 작성일 2013-09-07 14:43:24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5615
평점 0점
  • A/S 를 받으시려면 먼저 고객센터(062-351-1911)로 전화상담을 주신 후 제품의 상태에 대해 설명을 해주셔야 됩니다.
  • A/S가 가능한 제품은 아래 사항이 모두 충족되어 있어야 하며 한가지 사항이라도 위반되었다면 A/S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.


  1. 총사모에서 구매하신 제품만 A/S가 가능합니다.
  2. 모든 비비탄총은 판매할 때 처럼 국내실정법에 맞도록 실총과의 식별이 가능한 칼라파트적용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.
  3. 국내규정탄속(0.2J 이하)에 맞도록  반드시 파워브레이크 장착이 되어있어야 합니다.

 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커뮤니티

MYSHOP

CALL CENTER

062.351.1911

010.6602.1925

전화상담 09:30~19:30

매장(평일) 09:30~19:30

매장(주말) 10:00~16:30

휴무일 : 일요일(주일),국경일

점심시간 : 12:30 ~ 13:30

BANK INFOMATION

국민 670701-04-216607

예금주 : ㈜삼손레포츠

농협 301-6602-1925-01

예금주 : 삼손레포츠